2013/11: NorthBend - Ophir

  2013년 여행기 11편
North Bend - Charleston - Sixes - Port Orford - Ophir
129 킬로미터
해발 1212 m (garmin etrex)

 

 

Mit dem Fahrrad von North Bend nach Ophir. Radtour Pazifikküste Vancouver - San Francisco
 

우리는 노스 벤트를 떠나 남쪽으로 향했다. 찰스턴 7 Devils Road에서 우리는 왼쪽으로 꺾었다. 운항은 간단했다: 훨씬 가파른 길이었다. 얼마 안 가서 우리는 해발 100-160m의 아름다운 숲을 통과하는 고원 위에 있었다.
 

도로에는 차가 거의 없었고 아름다운 경치가 보였다.
 

도로에서 주의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를 보면 정말 놀랍다.
 

밴던에서 우리는 코퀼강을 따라 해안 옆을 달렸다. 1985년에 지어진 코퀼강 등대를 지난 후 우리는 먹을 것을 찾기 시작했다. 헛되이 해안 전체를 뒤진 후에야 우리는 고속도로로 다시 돌아가 시내로 향했다. 다른 대안책이 없었으므로 패스트푸드점에서 식사를 했다. 
 

우리는 해안 경치를 즐겼고 큰 파도도 구경했다. 나는 여기에 몇 시간 더 머물면서 사진을 찍고 싶었다.
 

우리는 해안 경치를 즐겼고 큰 파도도 구경했다. 나는 여기에 몇 시간 더 머물면서 사진을 찍고 싶었다.
 

밴던의 남쪽에서 우리는 고속도로 101을 다시 타기 전에 태평양의 환상적인 경치를 제공하는 비치 루프 로드를 따라 달렸다.
 

도로를 따라 가면서 우리는 사진을 찍기 위해 몇 번 멈췄다. 또한, 우리는 환상적인 날씨도 즐겼다. 
 

포트 오포드 미국의 웨스턴 시티를 거쳐 달렸다. (알래스카는 제외) 하지만 우리는 오포드를 다른 이유 때문에 기억한다: 날씨가 갑자기 바뀌었다. 춥고 습하고 바람이 불었다. 우리는 스케쥴에 뒤쳐져있었고 천천히 갈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바람이 엄청 짜증났다.
 

긍정적인 부분도 있다. 좋은 날씨는 사라진 게 아니다; 어딘가에 있다.
 

우리가 계속 달릴 수록 비는 점점 더 거세졌다. 우비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 젖었다. 
 

1212m 고도에 80마일(129km)의 거리는 역풍이 없어도 엄청 힘들 것이다. 그런데 실제로 바람이 있다면 그건 진짜 엄청난 도전이 된다.. 
 

우리는 해질녘에 허니베어 야영지에 도착했다. 주인이 우리를 친근하게 맞이해줬다. 독일 소시지와 독일 맥주로 저녁을 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