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7: Myers Flat - Westport

  2013년 여행기 17편
Myers Flat - Avenue of the Giants - Miranda - Phillipsville - Garberville - Benbow - Piercy - Leggett - Rockport - Hardy - Westport
112 킬로미터
해발 1557 m (garmin etrex)

 

 

Mit dem Fahrrad von Myers Flat nach Westport entlang der Avenue of the Giants. Radtour Pazifikküste Vancouver - San Francisco
 

오늘 우리는 레드우드를 떠나 자이언트 애비뉴를 따라 남쪽으로 간다.
 

필립스빌의 남쪽 자이언트 애비뉴가 끝나고 고속도로 101로 이어졌다. 오늘은 무척 더웠기 때문에 우리는 갓길을 통해 가는 대안이 있었음에도 고속도로에 머물렀다. 교통체증에도 불구하고 고속도로는 기분 좋은 여정이었고 5%이상의 경사도로부터 우리를 구해준 셈이었다.
 

피어시의 약 5km 남쪽에서 한낮의 태양은 너무 뜨거웠고, 우리는 지독한 열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긴 휴식을 갖기로 했다.
 

그늘에서 잠시 열을 식히는 동안, 우리 자전거는 호기심 많은 다람쥐에 의해 검사당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의 열기를 통과하여 계속 남쪽을 향했다.
 

레깃에서 우리는 고속도로101을 떠나 서쪽으로 향했다. 우리는 레깃에서 무언가 먹을만한 것을 살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유일한 슈퍼마켓이 문을 닫았다. 작은 주유소에서 우리는 초콜렛 바와 칩스로 이루어진 셋트 밀을 먹었다. 야영지에서 저녁을 먹기 위한 쇼핑은 완전히 취소되었다.
 

우리는 아홉번째로 사우스 포크 일강을 지나, 오늘의 두번째이자 마지막 언덕과 씨름했다: 오직 230m의 고도였지만, 5-6%의 경사도로 계속 이어졌다.
 

곧 해안에 다다른다. 마침내 오늘의 마지막 경사에 이르렀다: 이번에는 단지 200m의 고도였지만, 6-7%의 끊임없는 경사도였다.
 

우리는 마침내 해안에 다다라서 기뻤다.
 

1500m고도 이상의 두 경사와 열기 때문에 우리는 점심 휴식을 연장했다. 그래서 오늘은 긴 하루가 됐다. 우리의 그림자는 점점 길어졌다.
 

오늘의 마지막 몇 킬로미터를 남기고 우리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했다.
 

우리는 계획보다 늦게 야영지에 도착했다. 다행히도 리셉션에서 저녁을 살 수 있었다: 칩스, 쿠키, 초콜렛 그리고 콜라.
 

드디어 취침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