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3: Crescent City - Patricks Point

  2013년 여행기 13편
Crescent City - Klamath - Newton B. Drury Scenic Parkway - Orick - Patricks Point State Park
91 킬로미터
해발 1177 m (garmin etrex)

 

 

Mit dem Fahrrad von Crescent City nach Patricks Point. Radtour Pazifikküste Vancouver - San Francisco
 

호텔이 제공하는 아침이 별로라서 우리는 남부 크레센트 시티를 떠나 엘크크리크를 지나 제대로 된 아침식사를 하기 위한 식당을 찾았다. 그 결과 우리는 거한 아침으로 하루를 시작했고 일정이 엄청 지연 됐다.
 

아침식사 후 바로 첫 번째 경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7%의 경사도로 레드우드 고속도로는 380m 높이까지 이르렀다. 오르막이 그늘에 있었기 때문에 정상에서 우리는 따뜻한 태양을 반겼다.
 

해안의 이 부분은 빽빽하게 숲으로 뒤덮였다.
 

대략 26km를 지나서야 우리는 비탈길을 정복했다. 이후 해안을 따라 해수면 높이에서 더 긴 루트를 다시 달렸다.
 

클래머스강을 건너면서 지형은 다시 언덕이 되었다. 우선 우리는 레드우드 고속도로를 따라갔다 . . .
 

. . . 그러고 나서 뉴튼 드러리 시닉 팍웨이로 갈아탔다. 우선 그 도로는 5%이상의 경사도에 추가적으로 120m고도인게 분명해 보였고, 초목은 계속 바뀌고 우리는 점점 많은 해안 세쿼이아를 볼 수 있었다: 전설적인 레드우드.
 

프레리 크리크 레드우드 주립공원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나무를 볼 수 있다. 레드우드는 110m까지 자라고, 7m이상의 지름을 갖는다. 1902년에 오직 한 그루의 나무가 22채의 집을 위한 목재로 사용 됐다.
 

레드우드 크리크.
 

나무 뿐만 아니라 잔디도 사진 찍을 가치가 있다.
 

계속 달리니, 태평양과 본토사이에 발달된 석호로 인해 길 양쪽이 물로 둘러 싸이게 됐다. 프레쉬워터 라군, 스톤 라군 그리고 빅 라군을 지나 마지막 가파른 경사도를 애써서 넘어 패트릭스 포인트 주립공원에 다다랐다.
 

패트릭스 포인트 주립공원에는 별게 없었다. 우리는 넓은 공간을 쓸 수 있었다. 선경지명으로 우리는 오리크에서 이미 음식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