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0: Bodega Bay - Lagunitas

  2013년 여행기 20편
Bodega Bay - Valley Ford - Tomales - Nicks Cove - Marshall - Marconi - Millerton - Bivalve - Point Reyes - Tocaloma - Samuel P. Taylor State Park
67 킬로미터
해발 818 m (garmin etrex)

 

 

Mit dem Fahrrad von Bodega Bay nach Lagunitas. Radtour Pazifikküste Vancouver - San Francisco
 

보데가 베이에서부터 우리는 밸리 포드를 거쳐 토말스까지 크게 우회하여 고속도로 1을 달렸다.
 

비록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의 수도권에 있었지만, 이 지역엔 거의 사람이 살지 않았다.
 

우리는 사람보다 소를 더 많이 지나갔고, 우리가 만난 사람들은 다들 자전거를 타고 지나갔다.

토말스의 남쪽, 우리는 토말스 베이로 흘러드는 . . .
 

. . .워커 크리크를 맞닥뜨렸다.
 

그 만은 거대했지만, 안타깝게도 바람이 심하게 불었다. 우리는 포인트 레이즈로 향하기 위해 무척 애써야 했다.
 

Bovine Bakery: 포인트 레이즈에 있는 곳이다. 이 베이커리는 그 지역 사이클리스트들에 의해 추천받은 곳이다. 점심 식사를 하는 동안, 여기서 숙소를 찾고 있는 로베르타와 존을 만났다. 오늘 우리는 시간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출발하기 전에 시장에서 커피 한잔을 더 마셨다.
 

크로스 마린 트레일로 가기 전에, 우리는 우선 서 프랜시스 드레이크 불러바드를 지났다. 트레일은 바로 우리가 1박하기로 계획한 사무엘 테일러 주립공원으로 이어졌다.
 

다른 사이클리스트들과 대조적으로 우리는 사전에 모든 단계의 계획을 세웠다. 오늘밤에 주립공원에서 숙박하는 것과 라구니타스에서 동쪽으로 5km 떨어진 인도 음식점에서 저녁을 해결하는 것까지 모두 계획 된 것이다. 음식은 꽤 추천할만 하고 주립공원에서 살짝 우회하여 올만한 가치가 있었다.
 

>이날 저녁에도 너구리의 습격을 받았다. 하지만 이번 에는 현명하게도 너구리가 먹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안전하게 잘 잠궈뒀다. 손전등과 카메라를 가지고 너구리를 스토킹하고 따라갔다. 내가 그들을 발견햇을 때, 눈앞의 울타리 아래로 홀연히 사라지는 것 같아서 그들보다 오히려 내가 더 놀랐다.